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베트남 여행중 꼭!사야 할 기념품 쇼핑리스트 베스트25

by 월드스마일 2023. 3. 22.

2023년 베트남에서 꼭! 사야 할 베스트 25가지 제품

지난 20년 동안 베트남은 인기 있는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역사, 자연 경관, 맛있는 요리로 유명한 베트남은 일본, 프랑스, ​​중국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문화를 보여줍니다. 베트남을 처음 방문하든 10번째 재방문하든 상관없이 베트남에서 살 수 있는 최고의 물건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이 품목 없이는 떠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베트남은 쇼핑의 천국입니다. 베트남에는 음식, 기념품, 옷, 미술품 등 살 수 있는 멋진 물건이 너무 많습니다. 이 안내서는 구입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품목 중 일부, 이러한 품목을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및 비용을 소개합니다.

베트남을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는 '좋은' 가격이 무엇인지 알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여기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물물 교환 기술을 가져오세요. 처음에는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은 동남아시아 문화의 표준입니다. 일반적으로 제안된 첫 번째 가격의 약 40-50%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항상 하나의 품목이 얼마인지 먼저 물어본 다음 두 개 이상의 품목을 구매할 때 거래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베트남 기념품은 처음 보는 곳에서 사지 마세요. 먼저 다른 매장에서 제공하는 가격을 살펴보세요. 동일하거나 매우 유사한 항목이 동일한 시장에서 제공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10,000 VND는 약 $0.43 USD와 동일하므로 적은 금액으로 흥정하는 데 너무 몰두하지 마십시오. 그 시간을 이용하여 휴가를 즐기십시오.

1. 음식 - 베트남의 필수 간식

그들이 제공하는 놀라운 요리를 즐기지 않고는 베트남에 갈 수 없습니다. 더 나아가 베트남 요리는 신선한 허브와 야채를 사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요리 중 하나입니다. 식사 후 더부룩함을 느끼지 않으므로 식사 후 바로 일어나 나머지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춘권 – Goi Cuon

가격 범위:

길거리 음식과 현지 카페는 40,000 VND – 레스토랑은 80,000 VND. 일반적으로 4개의 롤이 제공됩니다.

이 베트남식 기쁨은 튀긴 춘권에 대한 더 건강한 음식입니다. 일반적으로 라이스 페이퍼 롤은 야채, 당면, 돼지 고기 및 새우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베트남 요리입니다. 베트남에서 보낸 매일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goi cuon에 대한 우리의 최고의 선택:

36 Le Loi Street, Ben Nghe, District 1, Ho Chi Minh City의 Mountain Retreat 레스 토랑

골목길 아래에 위치한 이 곳은 호치민시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현지인들에게 그다지 인기가 없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길거리 음식이나 카페 음식보다 약간 비싸지만 맛이 훌륭하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발코니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확인하십시오!

 

쇠고기 국수 스프 – Pho Bo

가격 범위:

40k – 160k VND

Pho는 쌀국수, 국물, 쇠고기 또는 닭고기로 구성된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베트남 요리입니다. 서빙하면 허브와 고추가 담긴 사이드 플레이트가 제공됩니다.

베트남인들은 이 요리를 매일 섭취하며 허브와 국물의 풍부한 맛과 칠리의 향신료로 이것이 인기 있는 요리인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Pho Bo를 위한 최고의 선택:

13 Lo Duc Street, Hai Ba Trung District, Hanoi의 Pho Thin

많은 현지인들이 여기서 식사하는 것을 보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도로에서 겸손하지만 당신을 속이게하지 마십시오. 포는 훌륭합니다! 장소는 정말 바빠지지만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을 정도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글지글 팬케이크 – Banh Xeo

가격 범위:

40k – 120k VND

Banh xeo 또는 지글지글 팬케이크는 반죽을 팬에 부을 때 나는 소리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팬케이크는 쌀가루, 물, 강황으로 만들어 특유의 노란색을 냅니다. 팬케이크에는 고기가 있거나 채식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허브, 주로 민트와 양상추 한 접시가 제공됩니다.

팬케이크를 먹으려면 한 조각을 뜯어서 상추로 감싼다.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팬케이크의 아삭함은 경험을 더해줍니다.

Banh Xeo를 위한 최고의 선택:

Madam Thu at 45 Vo Thu Sau Street, Hue

후에(Hue)시의 배낭여행자 지역 한가운데에 위치한 마담 투(Madam Thu)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매우 인기 있는 곳입니다.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야 할 것입니다. 그동안 도시를 돌아다니며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생깁니다.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Banh Xeo의 Hue 버전이 여기에서 제공되며 Banh khaoi라고 합니다. 이들은 더 작고 돼지고기와 새우 덩어리가 들어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원래 요리와 매우 유사합니다.

베트남식 바게트 – Banh Mi

가격 범위:

25k – 40k VND

Banh Mi는 프랑스의 영향과 베트남 요리를 완벽하게 결합합니다. 바게트는 고기, 돼지고기가 가장 흔하고 파테와 오이, 절인 당근과 같은 야채로 채워져 있습니다. 고추, 고수, 마요네즈로 마무리합니다.

우리는 한 번에 서너 개를 사서 하루 종일 간식을 먹곤 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가진 최고의 샌드위치입니다!

Banh Mi를 위한 최고의 선택:

Banh Mi Phuong , 2B Phan Chau Trinh Street, 호이안

Anthony Bourdain의 방문으로 유명해진 이곳은 놓쳐서는 안 될 곳 중 하나입니다. 길을 따라 몇 미터씩 줄을 서야 하지만 직원이 샌드위치를 ​​아주 빨리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에 예상보다 짧은 시간에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닭고기와 치즈를 맛보세요. 이것은 우리가 맛본 가장 좋아하는 반미이며, 메뉴에서 대부분(전부는 아니지만)을 샘플링했습니다! 이 특별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구운 돼지고기 국수 - 분차

가격 범위:

30k – 120k VND

분짜는 또 다른 놀라운 국수 요리입니다. 흰 쌀국수와 돼지고기 구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끔 삼겹살을 곁들일 수도 있지만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버전은 돼지고기 미트볼입니다. 국수 요리와 디핑 소스에 넣을 허브 한 쪽이 제공됩니다.

분짜는 하노이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지만 베트남 전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Bun Cha를 위한 최고의 선택:

호치민시 1군 Pham Ngu Lao Ward 145 Bui Vien Street의 Bun Cha 145

백패커 스트리트와 평행한 도시 한가운데에는 작고 현대적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국수와 야채를 더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하여 주문하고 싶은 항목을 체크할 수 있는 영어 메뉴가 표시됩니다.

 

주문과 함께 패션 프루트 음료를 꼭 드세요. 달콤하고 시럽 같은 주스는 베트남의 더위 속에서 하루를 보낸 후 매우 상쾌했습니다.

자리에 앉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릴 준비를 하세요.걱정하지마세요. 테이블 회전율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최대 10분만 기다리면 됩니다.

 

2. 맞춤복

가격 범위:

베트남은 저렴한 맞춤형 의류로 유명하여 의류 쇼핑의 훌륭한 대안이 됩니다. 가격은 품질에 크게 좌우됩니다. 다음은 예산과 고품질 재단사의 가격 책정 예입니다.

안건 예산 재단사의 비용 고품질 재단사의 비용
짧은 캐주얼 드레스 500k VND 800k VND
미디 이브닝 드레스 120만 동 200만 동
칼라 긴팔 셔츠 600k VND 120만 동
풀 수트(재킷, 바지, 셔츠) 250만 동 450만 동

맞춤제작을 통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지불한만큼 최고의 재단사의 옻을 입을 수 있습니다.물론, 터무니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옷을 만들 수는 있지만 재료의 품질과 솜씨를 감수해야 합니다. 단순하고 적절하게 만들어진 옷이 당신이 추구하는 전부일 수 있으며, 그렇다면 그 길을 가면 꽤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장, 이브닝 드레스 및 작업복의 경우 훌륭한 리뷰와 양질의 재료가 있는 곳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만들고 싶은 사진을 가져오세요.

 

무엇이든 만들어지기 전에 가격 책정 전략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마지막에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저렴한 재단사에서 여러 벌의 옷을 만들 때 할인을 위해 교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을 수 있지만 고급 매장에서는 눈살을 찌푸리게 합니다.

구입처:

뛰어난 평가를 받은 양질의 재단사는 호이안에 있는 Yaly Couture 입니다. 호이안 내에 3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 47 Nguyen Thai Hoc 거리(웅웬타이호크 스트리트47)
  • 47 트란 푸 스트리트
  • 358 Nguyen Duy Hiew Street(응우옌두이휴가358번지)

그들은 많은 재단사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동일한 재단사와 약속을 잡으면 그들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고, 그들은 당신의 옷이 완벽한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피팅 일정을 잡습니다. 그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좋은 제안을 합니다.

고품질 재단사 비용은 Yaly에서 청구한 가격을 나타냅니다.

3. 엘리펀트 프린트 팬츠

가격 범위:

80k – 100k VND는 좋은 가격으로 간주됩니다.

코끼리 프린트 바지 안 샀으면 베트남이라도 가봤니? 그러나 모든 진지함에서 이것은 동남아시아 기후에 가장 편안하고 산뜻한 바지입니다.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매우 다채롭고 약간 밖에 있지만 많은 관광객이 이러한 추세를 채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동남아를 여행할 때 이 바지만 입어도 가격이 착해 한 켤레 사서 더위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축성 있는 허리밴드로 모든 체형에 적합합니다.

 

저는 제 자신, 친구, 가족을 위해 여러 켤레를 구입한 적이 있습니다. 여행 가방에서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이것에 대해 물물 교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제공되는 첫 번째 가격은 최대 200,000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것을 80k VND에 샀습니다.

 

구입처:

당신은 이것을 찾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어떤 시장에 들어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베트남 커피 가루와 파인 필터

가격 범위:

커피: 커피 등급에 따라 500g 봉지당 60,000 – 250 VND.

핀 필터: 필터 유형에 따라 40k – 120 VND.

베트남 커피를 맛보는 것은 여행 중 꼭 해야 할 일입니다. 베트남은 세계 최대의 로부스타 커피 원두 생산국입니다. 이것은 커피에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아라비카 콩 맛과는 다른 독특한 풍미를 줍니다.

커피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한 번 맛보세요.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고 상쾌한 방법인 아이스 커피를 20,000 VND 정도에 살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의 쓴맛 때문에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연유로 달게 한 베트남 커피는 행복하게 홀짝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 가루와 파인 필터보다 커피 애호가에게 더 좋은 선물은 없습니다. 연휴 후 우울증에 걸렸을 때를 위해 다시 가져오세요.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그것을 충분히 얻을 수 없는 것을 즐기기 위해 약간의 집을 샀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다 떨어질 때마다 온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구입처:

Trung Nguyen은 베트남의 Starbucks입니다. 전국에 많은 매장이 있으며 대부분 호치민시에 있습니다. 트렌디한 카페는 간단한 요깃거리와 커피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머무는 동안 커피를 사서 집으로 가져가세요.

직원들은 매우 지식이 풍부하고 좋은 수준의 영어를 구사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과 등급이 있으므로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핀 필터의 경우 슈퍼마켓에서 야외 시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제품은 최소 40k VND에, 세라믹 제품은 약 120k VND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분쇄 커피 원두 와 아마존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베트남 핀 필터 로 쉽게 할 수도 있습니다 . 여행 가방에 공간이 부족할 때 유용합니다.

5. 저렴한 숙박 시설

베트남은 꽤 저렴한 여행지이므로 우리는 전 세계에서 머물렀던 숙박 시설 중 가격 대비 최고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펙트럼의 저렴한 끝에서 좋은 호스텔은 개인 방을 위해 밤에 약 $ 20 USD의 예산으로 머물기에 좋은 장소를 제공합니다.

 

더 높은 예산을 사용하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합법적인 3, 4 또는 5성급 호텔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시

예산: Full House Hostel – 이 아름다운 호스텔은 저렴한 개인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1군에 완벽하게 위치해 있어 호치민 시로 향하는 예산에 민감한 여행자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Mid-Level : Vien Dong Hotel – 호치민 시의 분주한 관광 지구에 바로 위치한 훌륭한 3성급 호텔입니다. 저는 몇 년 전에 여기에 머물렀고 너무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밤에 약 $ 50에 굉장한 가치였습니다.

럭셔리: Mai House Saigon – 호치민 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5성급 호텔 중 하나인 Mai House는 놀랍도록 화려합니다. 수영장 주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아름다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응석을 받을 때 이곳에서 유명 인사처럼 대접받을 수 있습니다.

호이안

예산: 호이안 러브.라이 호스텔 – 대유행 이후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호스텔인 트라이비 킨이 영구적으로 문을 닫았고 이제 호이안 러브.라이 호스텔이 최고의 대체품처럼 보입니다. Hoi An Love.Ly는 멋져 보이고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다음에 방문할 때 확실히 여기에 머물 계획입니다.

Mid-Level : Hoian Central Hotel – 아마도 호이안 구시가지에서 가장 좋은 호텔일 것입니다. 베트남에서 하룻밤에 미화 60달러 정도에 이렇게 좋은 곳에 머물 수 있다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럭셔리: 알레그로 호이안 – 호이안의 최고급 럭셔리 호텔인 알레그로(Allegro)는 캄 포(Cam Pho) 지구의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부 모험을 선택하면 모든 사이트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노이

예산: Hanoi City Backpackers Hostel - 하노이의 유서 깊은 구시가지에 위치한 훌륭한 분위기의 깨끗한 호스텔로 예산이 적은 배낭여행자나 커플에게 적합합니다.

Mid-Level : Hanoi La Siesta Hotel & Spa – 중간 수준의 약간 비싼 편인 La Siesta는 도시의 완벽한 부분에 위치한 매우 고급스러운 4성급 호텔입니다. 서비스는 확실히 5성급이며 객실은 깨끗합니다. 과시할 약간이 있지만 너무 많지는 않은 경우 놀라운 가격 대비 가치!

고급스러움: Sofitel Legend Metropole - 이 역사적인 랜드마크는 정말 최고 중의 최고이며 집으로 돌아가면 수천 달러가 들 것 같은 호텔입니다.

6. 랜턴

가격 범위:

50k-350k VND

16세기부터 등불은 베트남 문화에 깊이 뿌리내렸습니다. 이 나라에 정착한 사람들은 행운을 가져다주기 위해 랜턴을 가져왔고 이후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단색 랜턴은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돈을 들여 손으로 그린 ​​나무 등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이 너무 많고 접을 수 있어 포장이 더 쉽고 더 큰 랜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처:

의심할 여지 없이 호이안은 등불을 사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등불로 장식된 마을은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그리고 밤이 되면 등불이 밤하늘을 밝힌다.

구시가지 뒷골목에서 매달린 랜턴으로 가득한 작은 가게를 찾았습니다. 한 여자가 랜턴에 벚꽃을 그리고 있었다. 랜턴 제작에 들어간 솜씨를 보니 품질에 대해 조금 더 지불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우리는 직경 25cm 정도의 손으로 그린 ​​랜턴에 각각 250k를 지불했습니다.

.

7. 회화(그림)

가격 범위:

200k – 1.5m VND

이것은 베트남에서 살 물건에 대한 나의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색상으로 채워진 각 그림에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거리에서 현지인들이 그림을 그리는 것을 보면 작품에 얼마나 많은 작업이 들어가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많은 기념품과 품목의 경우 일반적으로 구매하기 전에 주변을 둘러보고 다른 가격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곳에서 동일하거나 유사한 항목을 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규칙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모든 작품은 독특하며 다양한 스타일, 색상 및 예술 매체를 표현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과 같은 다른 것을 결코 볼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여행 가방에 말아서 보관하십시오.

구입처:

그림을 사기에 가장 좋은 곳은 호이안 거리나 작은 부티크 상점입니다. 상점 밖에 앉아 있거나 호이안 올드 쿼터 거리에 앉아 예술 작품을 그리는 많은 현지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호이안과 하노이에서 아름다운 조각을 파는 많은 작은 상점들을 보았습니다.

8. 원추형 모자

가격 범위:

20-40k VND

원추형 모자 또는 농부 모자는 베트남 농업의 상징입니다. 요즘 원추형 모자는 여전히 쌀 농부와 도시의 지역 주민들이 널리 착용합니다. 동남아시아의 더위를 막아주는 훌륭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약한 비를 막아주는 우비 모자의 두 배 역할을 합니다.

모양 때문에 짐을 들고 다니기 상당히 힘들기 때문에 비행기를 타거나 숙소 사이를 이동할 때 착용하는 것이 좋은 팁입니다.

초록색 손가락을 가진 친구들을 위해 이 모자를 집으로 가져오세요. 이 모자는 정원을 가꿀 때 태양으로부터 완벽한 보호막이 됩니다.

구입처:

당신은 베트남의 거의 모든 시장에서 이것들을 살 수 있습니다 – 확실히 그것들을 찾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호치민에 계시다면 베트남에서 가장 잘 알려진 시장 중 하나인 벤탄 시장을 방문해보세요. 우리는 메콩 델타로 가는 길에 작은 매점에서 30k VND에 우리 것을 샀습니다.

9. 가짜 명품

가격 범위:

제품의 종류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첫 번째 오퍼의 약 40-50%를 지불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가짜 명품이 이렇게 거대한 사업을 만들어 냈습니다. 베트남 사람들은 가짜 구찌를 좋아합니다. Gucci 티셔츠, 벨트, 가방을 눈으로 볼 수 있는 곳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Fendi, Balenciaga 및 Louis Vuitton은 물론 Nike, Under Armour 및 Adidas와 같은 모든 주요 스포츠 의류 브랜드에서 선택하십시오.

가짜 사치품은 내가 처음 본 물건을 사지 말아야 한다고 언급한 것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든, 같은 시장에 또 다른 것이 있을 것이고 , 때때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 있을 것입니다. 가격을 살펴본 다음 가장 좋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을 구입하십시오.

구입처:

베트남 전역에는 시장이 있으며 대부분의 품목은 장신구 기념품, 신선한 과일 및 가짜 사치품입니다. 호치민시의 벤탄시장은 모조품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그곳에서 시작하여 흥정을 연습하거나 이 벤탄 시장 투어를 통해 유리한 출발을 하십시오.

10. 아오자이

가격 범위:

500k – 2m+ VND

아오자이는 베트남 전통의상을 일컫는 이름입니다. 세트는 엉덩이에서 바닥까지 슬릿이 있는 꼭 맞는 긴 소매 드레스로 구성됩니다. 그 아래에는 하늘거리는 바지를 입었다.

의상의 가격은 크게 다릅니다. 고품질 실크로 만든 맞춤형 아오자이를 찾고 있다면 인기 있는 관광 시장에서 파는 것보다 4배 이상의 가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 디자인 및 크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아오자이는 고국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훌륭한 선물이 됩니다.

구입처:

호치민시: Dong Da District Trung Liet Ward Dang Tien Dong Street 41번지에 있는 Ao dai Minh Duc

색조: Ao dai Bich Thuy, 47 Vo Thi Sau Street, Phu Hoi Ward

하노이: 148 Nguyen Thien Thuat Street, Ward 3, District 3의 Ao dai Ngoc Chau

11. 베트남 실크

가격 범위:

미터당 120 – 160k

베트남의 실크는 전통적인 아오자이 드레스를 포함하여 많은 베트남 의상에 사용됩니다. 이전에는 황실에서만 입었던 비단은 이제 현지인들에게 흔한 것입니다.

베트남의 주요 도시를 산책할 때 수백 미터마다 실크 재단사 또는 실크 가게를 보게 될 것입니다. 실크를 구입하여 평판이 좋은 재단사에게 가져가 맞춤 제작된 아오자이를 만들거나 자신의 재봉 프로젝트를 위해 실크를 집으로 가져오십시오.

베트남에서 실크를 구매할 때 겪을 수 있는 한 가지 문제는 품질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실크와 구매하려는 상점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아래 상점은 베트남에서 실크를 구매할 수 있는 합법적인 출처입니다.

구입처:

호치민시: Nhasilk at 149 De Tham Street, Co Giang Ward, District 1

하노이: 하동의 반푹 실크 빌리지 내 상점

호이안: 101 Tran Hung Dao Street, Son Phong Ward의 Bao Khanh 실크

12. 스네이크 와인

가격 범위:

0.5L에 35,000 – 150,000(관광 지역/시장)

중국 문화에서 유래한 베트남인은 청주나 위스키에 뱀을 통째로 우려냅니다. 진미는 정력과 건강을 모두 향상시키는 것으로 믿어지며 최음제 역할을합니다.

당신은 아마 궁금해 할 것입니다, 이것이 마셔도 안전한가요? 음, 분명히 뱀의 독은 알코올의 에탄올에 의해 변성됩니다. 실제로 스네이크 와인은 전통적으로 알코올 함량이 높기 때문에 와인잔보다는 샷잔으로 마신다.

우리는 메콩 삼각주에 있는 홈스테이에서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를 받았습니다. 와인은 약간 비린 맛이 나는 것 외에는 알코올 자체보다 훨씬 맛이 좋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차(또는 와인) 잔은 아니지만 예상만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뱀 포도주를 반입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그렇게 하기 전에 해당 국가의 법률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집으로 가져가는 것보다 베트남에서 사서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구입처:

많은 시장과 편의점에서 이 제품을 구입할 것입니다. 중앙 관광 지역에서는 가격이 다른 지역에 비해 약간 가파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3. 주얼리

가격 범위:

베트남 전역의 시장과 상점에서 최소 30,000 VND의 반지, 팔찌, 귀걸이 및 목걸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저렴한 보석을 찾기에 좋은 곳입니다. 구슬과 매력이 있는 짠 팔찌는 각각 약 30,000 VND에 불과하고 금속 반지, 귀걸이, 목걸이는 약 50,000 VND에서 시작합니다.

귀가 예민하신 분들은 스털링 실버로 제작되지 않은 귀걸이를 추천드립니다.

장신구는 아마도 살 수 있는 가장 작은 기념품일 것이므로 몇 개를 물물교환한 다음 집에 선물로 가져가세요.

구입처:

베트남 보석 시장, 기념품 가게 및 노점상이 갈 길입니다!

14. 비아 호이

베트남은 맥주를 마시는 문화가 강하기 때문에 최고의 맥주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성품 맥주의 경우 사이공은 단단한 음료이지만 베트남의 OG 맥주는 bia hoi입니다.

세계 최고의 백패커 맥주인 bia hoi는 한 잔에 5~10,000 VND 또는 약 $0.20~$0.50 USD로,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맥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주요 도시(특히 하노이) 전역에서 bia hoi를 찾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매일 배달되는 술통이 있는 인기 있는 교차로에 광고됩니다. 하노이의 Bia Hoi Corner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장소이며 Mot, Hai, Ba, Yoooooo를 외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술을 마시기 전에.

15. 티셔츠

가격 범위:

상표가 없는 티셔츠는 100,000 VND

나이키와 같은 스포츠 셔츠는 120k VND

구찌와 같은 가짜 럭셔리 브랜드 셔츠에 대한 160k VND

베트남에는 프린트 티셔츠가 많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디자인과 색상이 너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라우징 할 때 큰 웃음을 만드는 재치 있거나 재치있는 말을 할 것입니다. 이곳은 관광객들이 타깃 시장이라 웨스턴 사이즈를 최대 3XL까지 제공한다.

휴일에 쇼핑을 많이 하고 싶다면 티셔츠를 적게 가지고 여기 있을 때 사세요. 각각 미화 4달러에 구매하세요!

구입처:

다시 한 번, 시장은 이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가격을 살펴보고 범위를 정하십시오.

16. 악기

가격 범위:

이것은 악기의 종류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대나무 피리: 10k – 100k VND

미니 트룽: 300k – 1m VND

베트남 바이올린: 최대 1.5m VND

음악은 베트남 문화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세 가지 악기는 플루트, 바이올린, 실로폰입니다.

대나무 피리 작은 짐 공간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작은 실로폰과 같은 미니 트렁도 쉽게 분해하고 운반할 수 있으므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베트남산 바이올린인 단니는 가장 소중하고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므로 집으로 가져갈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미리 계획하십시오.

나무가 처리되지 않은 경우 본국으로 돌아갈 때 수수료 및 몰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악기는 음악가와 음악 애호가에게 큰 선물이 됩니다.

구입처:

관광지 주변의 악기점으로 향한다. Ben Thanh 지역의 Nguyen Du Street와 Cach Mang Thang 8 Street는 호치민시, Hao Nam 및 Hang Manh Street는 하노이에서 추천합니다.

17. 전쟁 기념품

가격 범위:

원본을 구매했는지 복제본을 구매했는지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복제품의 경우 시장에서 구입하는 품목과 비슷한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19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지속된 베트남 전쟁의 종식은 베트남 역사의 거대한 전환점이었습니다. 친공산주의인 북베트남과 반공산주의인 남베트남 사이에 전쟁이 벌어졌다. 전쟁에는 미국, 중국, 호주를 포함한 많은 국가의 군대가 참여했습니다.

이 규모와 기간의 전쟁에서 많은 전쟁 기념품이 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진, 서적, 깃발, 메달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선전 포스터입니다.

구입처:

많은 주요 도시에서 전쟁 기념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위치는 아래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하노이:

Hoan Kiem 지구 43A Hang Be의 베트남 옛 선전 포스터

다른 많은 기념품 및 의류 상점들 사이에 있는 하노이 구시가지에 위치한 이 작은 상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노이 기차역 근처의 Le Duan 거리

이 거리는 전쟁 기념품을 파는 노점상과 상점 주인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군복과 의류를 찾기에 좋은 곳입니다.

호치민시:

1군 Nguyen Thai Binh Ward 104 Yersin Street에 위치한 Dan Sinh Market

이것은 군사 기념품 전용 시장입니다. 쌍안경, 수통, 모기장 등 군복과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 중 많은 수가 복제품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하지만 이것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라면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습니다!

1군 25 Dong Khoi St에 있는 로터스 선전 포스터.

이 갤러리는 역사 애호가라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원본 기념품과 인쇄물을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8. 칠기

가격 범위:

100k – 800k VND

베트남의 칠기는 그릇에서 미니어처 조각상, 보석 상자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코코넛 껍질로 만든 그릇입니다. 껍데기의 외부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유지하는 반면 내부는 생생한 디자인과 모자이크로 손으로 칠했습니다. 그들은 스무디 그릇으로 사용하기에 절대적으로 완벽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목재 제품에 대해 엄격한 규칙을 적용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안전을 위해 처리되거나 광택 처리된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구입처:

시장이나 기념품 가게에서 구입하세요. 이것들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찾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됩니다.

19. 생선 소스

가격 범위:

650ml 병에 150,000 VND.

가장 맛있는 베트남 요리를 즐기며 휴가를 보낸 후 고향을 다시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생선 소스는 베트남 요리의 주요 베이스입니다.

액체류 반입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일부를 다시 가져오실 경우 위탁 수하물에 넣으십시오. 지플락 백을 가지고 와서 이 백에 병을 밀봉하십시오. 집에 돌아가고 싶지 않은 것은 생선 소스로 뒤덮인 소지품입니다! 

구입처:

생선이 풍부한 해안 지역은 일반적으로 액젓을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캄보디아 연안의 작은 베트남 섬인 푸꾸옥은 깨끗한 백사장 해변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피시 소스로도 유명합니다. 최고의 가격으로 여기에서 구입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약간의 인상으로 다른 지역에서 판매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20. 코코넛 캔디

가격 범위:

가방당 30,000 – 80,000 VND.

베트남 남부의 달콤한 간식은 꼭 먹어봐야 할 음식입니다. 약간의 단맛과 함께 코코넛 캔디를 얇고 먹을 수 있는 라이스 페이퍼 층으로 싸서 간식의 질감을 더합니다. 본연의 맛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용기가 있다면 두리안 맛을 드셔보세요!

구입처:

코코넛 사탕은 코코넛 나무가 번성하는 메콩 델타의 Ben Tre 지방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거기로 내려가서 게스트하우스에 묵으세요. 귀하의 홈스테이는 귀하를 사탕이 만들어지는 장소로 데려다 줄 수 있으며 사탕을 만드는 과정에 대한 생생한 시연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온 기술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21. 신선한 과일

가격 범위:

파인애플: 5천 VND

바나나: 2천 VND

리치: kg당 30,000 VND

망고: kg당 30K VND

열대 과일이 잘 자라는 기후입니다. 신선한 과일은 덥고 습한 날씨에 상쾌하며 추가적인 당분과 수분을 제공하므로 탐험할 충분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잭프루트, 람부탄, 용안, 심지어 두리안까지 드셔보세요! 바나나는 맛있게 달기 때문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구입처:

베트남의 모든 시장에서 신선한 과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자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은 메콩 델타의 수상 시장입니다. 메콩 강을 따라 전통적인 삼판에서 휴식을 취하고 신선한 열대 과일을 즐겨보세요.

22. 도자기

가격 범위:

20k – 1m VND 이상

베트남 도자기에서 볼 수 있는 복잡한 디테일이 인상적입니다. 이러한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고 싶다면 전통 도자기 마을을 방문하세요. Hoi An의 Thanh Ha, Hue의 Phuoc Tich, 하노이의 Bat Trang. 여기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도자기는 깨지기 쉽기 때문에 여행 전에 잘 포장하고 제품이 집으로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기내 수하물에 넣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팁 – 도자기를 구입하려는 경우 뽁뽁이를 가져오세요.

구입처:

도자기는 베트남의 많은 시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 제품의 경우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호치민시: Hey Camel Ceramics 116/19A Tran Quoc Toan Street, Ward 7, District 3

하노이: 93 Ba Trieu Street, Nguyen Du Ward, Hai Ba Trung 지구에 있는 Quang의 도자기

 

23. 보드카 하노이

가격 범위:

750mL 병의 경우 60,000 – 90,000 VND

감청색 라벨과 흰색 글자를 찾으십시오. 이 지역 보드카는 베트남 레스토랑과 바에서 널리 사용되기 때문에 칵테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품질도 적당하고 리터당 3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합니다!


남성 보드카도 추천합니다. 이것은 검은 글씨가 있는 반투명 병에 들어 있습니다.

저렴한 모조 보드카를 구할 수 있지만 냄새와 맛이 휘발유에 비유되어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이 두 브랜드를 이 가격에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구입처:

베트남 전역에는 작은 편의점이 있으며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Circle K 체인입니다.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하노이 보드카를 구입하면 틀림없이 재고가 있을 것입니다.

24. 3D 팝업 카드

가격 범위:

12k – 30k VND

베트남인들은 3D 그림으로 열리는 연하장을 만듭니다. 가장 화려한 디자인을 장식하는 카드에 들어가는 디테일의 양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이것들을 비축하고 생일, 크리스마스 및 기타 행사를 위해 저장하십시오. 또한 공간이나 무게를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구입처:

특히 호치민시에서 거리에서 이것을 파는 현지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이 부풀려질 수 있으므로 Ben Thanh Market 과 같은 관광지에서 구입하지 마십시오 .

25. 자수

가격 범위:

살 수 있는 품목이 너무 많아서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작은 지갑의 경우 40,000 VND에 불과한 반면 벽걸이 조각은 1m VND 이상일 수 있습니다.

자수 예술은 베트남에서 풍부하며 여행 가방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훌륭한 기념품과 선물을 만들어줍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으므로 마음에 드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베갯잇, 테이블 러너, 핸드백, 패치워크 동물 문짝, 침대 시트, 옷, 스카프 중에서 몇 가지만 선택하세요.

구입처:

품질과 예산에 따라 베트남 전역의 많은 시장과 가판대에서 자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만든 제품과 수제 제품 사이에는 엄청난 품질 차이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손으로 수놓은 아름다운 작품을 정말 좋아한다면 XQ를 확인하세요. 아래 나열된 베트남 전역의 몇 군데 위치가 있습니다.

호치민시: 106 Le Loi Street, Ben Thanh Ward, District 1

나트랑: 64 Tran Phu Street, Nha Trang City

달랏: 80 Mai Anh Dao Street, Dalat City

다낭: 45 & 52 Tran Phu Street, Hai Chu Ward

색조: 1 Pham Hong Street(Walking Street), Hue City

 

베트남에서의 즐거운 여행과 즐거운 쇼핑! 이 아름다운 나라가 제공하는 모든 놀라운 기념품과 선물.음식.가성비가 최고인 숙박하는것을 잊지 마십시오. 분주한 도시에 있든 시골을 탐험하든 베트남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안전한 여행, 멋진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