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일본 쇼핑리스트,절대로 후회하지 않는 최고의 기념품

by 월드스마일 2023. 3. 24.

일본 최고의 기념품

일본의 기념품을 찾고 계십니까?자신을 위해 사거나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로 가져갈 수 있는 재미있고 독특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기념품은 친구와 가족에게 여행하면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물론 그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습니다.그럼 기념품으로 일본에서 무엇을 사야 하는지 알고 싶으세요?여기 일본 최고의 선물 리스트입니다.

젓가락들

젓가락이나 하시도 일본의 대표적인 기념품입니다!그것은 꽤 명백한 선택이다.일본에는 고품질의 수제 세트부터 대량 생산 공장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젓가락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가 몇 군데 있습니다.전국에 젓가락 전문점들이 있고, 당신은 당신의 이름이 적힌 맞춤식 젓가락들을 살 수 있습니다.초밥 애호가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다루마

행운의 부적으로 알려진 다루마 인형은 일본에서 인기가 있어 소원을 들어준다고 믿어진다.꿈을 상상하면서 왼쪽 눈을 다루마에 그리고 꿈이 이루어지면 오른쪽 눈을 완성하는 아이디어입니다.다루마는 중국의 선종을 세운 실제 인도 승려였다.깨달음을 얻기 위해 9년 동안 벽을 마주하고 앉아 있던 그의 좌식(좌식)이 그의 팔다리를 떨어지게 했다고 한다.다루마 인형은 디자인이 다양하고, 매우 귀여운 것도 있습니다.

기모노&유카타

기모노는 일본 전통문화의 가장 잘 알려진 상징 중 하나로 선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소재에 따라 기모노 가격은 2만엔(면)부터 실크로 만든 가격보다 훨씬 비싸다.중고 기모노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이 많지만, 교토의 벼룩시장이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유카타는 여름 평상복으로 입는 일본의 전통의상입니다.유카타 세트는 아사쿠사, 아키하바라, 교토 등의 관광지에서 매우 많이 볼 수 있습니다.세트에는 유카타, 벨트(오비), 유카타 현(히모), 게타(신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어떤 것들은 작은 가방도 함께 나온다.이것은 특히 아이들에게 좋고, 어린이 세트가 더 저렴합니다.아이들은 유카타를 입으면 너무 귀여워!

녹차(녹차) 및 그 과자

녹차 분말은 어느 백화점 식품 코너에 있는 차 판매점에나 있습니다.녹차 분말은 간단한 차나 사치스러운 티라미수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기념품입니다.또한 케이크, 커스터드, 사탕, 초콜릿, 녹차 등 다양한 맛있는 간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또한 도쿄에는 전통다도, 재미있고 전통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마네키네코

마네키네코(운 좋은 고양이)는 값싸고 보통 그다지 크지 않기 때문에 완벽한 선물이 된다.마네키 네코는 말 그대로 환영하는 고양이라는 뜻으로 오른발(때로는 왼발, 또는 둘 다)을 들고 앉은 고양이를 형상화한 상이다.행운의 부적으로 여겨져 일본 어디에나 존재하며, 주인에게 많은 손님을 끌 것으로 생각됩니다.고전적인 마네키 네코 색상은 흰색으로 행운을 상징하며, 검정이나 금색 등 다른 색상도 있습니다.

일본 도자기

일본 도자기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고,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일본 특유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모양과 색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네모난 접시, 작은 밥그릇, 술주전자, 컵, 일본식 찻잔 등 모양과 디자인이 다양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일본 도자기 컵의 질감은 특별함을 느끼게 하고 차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도자기를 사는 것은 처음에는 짐의 악몽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많은 가게들이 해외 우편 서비스를 하거나, 당신이 산 것은 무엇이든 포장해서 지역 우체국에서 보낼 수 있게 한다.아니면 접시와 컵을 몇 개 사서 조심스럽게 짐에 넣어두면 된다.일본 도자기는 어떤 것이든 매우 품격 있고 소중한 기념품이 될 것입니다.

일본에는 독특한 스타일과 색채, 소재를 가진 도자기 마을이 많이 있습니다.도쿄에서는 카파바시 키친 거리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우에노와 아사쿠사 사이의 긴 쇼핑 거리에는 도자기, 칼, 냄비, 냄비 등 주방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수십 개의 가게가 늘어서 있습니다.포장도로는 지붕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도쿄에서 비 오는 날을 보내기에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일부 상점들은 문을 열지 않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일요일에 문을 닫는다.

고추냉이 과자

일식집이 전 세계에 퍼지면서 고추냉이는 해외에서도 많이 볼 수 있게 되었다.초밥이나 회의 조미료로 가장 많이 알려진 이 고추냉이 같은 뿌리는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트로 만들어집니다.요즘 일본은 고추냉이 맛 과자를 많이 생산하고 있다.견과류, 완두콩, 쌀과자, 사탕, 감자칩 등.시즈오카, 관동 지역에서는 와사비 킷캣도 살 수 있어요!

노렌 커튼

노렌은 긴 커튼 같은 천으로, 가게와 레스토랑의 정문에 두 개 이상의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보통 면이나 린넨으로 만들어지며, 영업 중임을 알리기 위해 밖에 걸어 놓는다.닫으면 노렌이 안으로 들어갑니다.최근에는 방 칸막이로 노렌을 거는 가정이 많다.

아트 폼, 우키요에 프린트

우키요에에는 17세기 경에 등장한 일본의 전통 목판화입니다.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쿠사이의 대파도와 같은 산과 바다의 풍경이나 가부키와 같은 전통 예능의 배우들의 초상화 등이 그것이다.우키요에의 이미지는 부분적으로 유머러스하고 세련된 성질을 가지고 있다.이 독특한 예술 형태는 기념품이나 선물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우키요에를 볼 수 있는 박물관이 몇 군데 있어요.예를 들면, 우키요에 1만2000점이 넘는 그림을 소장하고 있는 오타 기념 미술관(도쿄·시부야구)이나 호쿠사이 미술관(도쿄·료고쿠)이나 도쿄 후지 미술관(도쿄·하치오지시)등이 있다.우키요에 디자인의 엽서나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은 일상용이나 기념품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한코(인감)

일본에서는 인감 도장인 한코를 사인으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일본에 사는 사람들 중 거의 100%가 자신의 이름을 가진 한코를 가지고 있다.왜냐하면 모든 공식 서류에 대해, 당신은 개인 서명이 아닌 한코를 붙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단, 꼭 일본에 살고 있는 것은 아니고, 집에 가져갈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히라가나 가타카나로한고를 만들 수도  있고,한자를 이름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100엔 숍에서도 찾을 수 있지만, 외국 이름이나 독특한 이름이 있으면 어려울지도 모릅니다.그렇다면 오리지널 한코를 만들 수 있는 한코샵을 방문하세요.

카와이 문방구

귀여운 펜 케이스, 파우치, 컬러풀한 펜, 노트 등 일본 특유의 귀여운 문방구가 많이 있습니다.도큐핸즈, 로프트등 대형 매장은 문방구의 천국입니다.펜이나 노트등의 기본적인 문구 뿐만이 아니라, 엽서, 편지 세트, 스티커 등, 일본에서 온 좋은 기념품도 갖추어져 있습니다.예를 들어 초밥 모양의 지우개나 스모 문방구가 선물용으로 인기가 있습니다.일본의 문방구는 효율과 품질이 좋기로 유명하고, 가게의 문방구 라인을 거닐면 매력적입니다!

우치와/센스(전통 부채)

일본의 전통 부채인 우치와와 부채인 센스는 특히 여름에 일본에서 온 훌륭한 기념품이 될 수 있습니다.가볍기 때문에 휴대 가방에 넣을 수 있고, 일본의 매우 덥고 습한 날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전통적인 무늬부터 애니메이션에 관련된 무늬까지 아름다운 디자인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마음에 드는 것은 확실히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것을 찾으면 비싸지만, 인기 있는 관광지의 100엔 숍이나 기념품 숍에도 저렴한 것이 있습니다.  

우치와
센스

일본 각지의 기념품

일본에는 47개의 현이 있으며, 각 지역은 대표하는 독특한 문화와 지역 특색을 가지고 있다.각 지역의 인기 있는 기념품을 소개합니다.

홋카이도산 기념품

훗카이도는 일본 북부의 광대한 땅이다.그곳은 맛있는 유제품, 신선한 야채와 해산물로 알려져 있다.홋카이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념품 간식은 백인의 연인으로 번역된 시로이 코이비토입니다.그것은 눈의 땅을 나타내는 완벽한 이름이에요!얇은 쿠키에 화이트 초콜릿을 겹겹이 얹은 것입니다.홋카이도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록카테이의 마루세이 버터 샌드위치는 비스킷 사이에 건포도를 넣은 버터 크림을 겹겹이 얹은 또 하나의 맛있는 디저트입니다.만약 여러분이 더 짠 간식을 좋아한다면, 감자 스틱 간식을 강력 추천합니다!

작은 나무 곰 조각은 홋카이도에서 인기 있는 선물입니다.이 곰은 종종 홋카이도의 문화를 잘 나타내는 연어를 입에 물고 있습니다!조형물의 디테일과 멋진 디자인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토호쿠산 기념품

아오모리는 사과가 가장 잘 생산되기 때문에 아오모리를 방문하면 과자나 과자가 곳곳에 있습니다.그리고 미야기현 센다이시 준다모치에서는 으깬 에다마메를 입힌 떡이 인기 있는 기념품 과자입니다.
공예품으로는 후쿠시만산 아카베코는 머리가 부글부글한 붉은 소를 형상화한 전통적인 페이퍼 마체이다.그것은 아이즈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 행운의 부적입니다.귀여운 외모도 기념품으로 손색이 없는 이유다.노자와 민게이는 현지 공예품이나 완구를 생산하는 명소로 아카베코 생산의 약 70%가 이곳에서 생산되고 있다.후쿠시마, 특히 아이즈 지방을 방문한다면 아카베코를 집에 가져다 주는 것은 어떻습니까?

아카베코
준다모치

관동산 기념품

도쿄의 상징적인 기념품은 도쿄 바나나입니다.바나나 맛 크림이 들어간 바나나 모양의 작은 스펀지 케이크입니다.
이바라키현은 낫토로 유명합니다.낫토는 메주로 독특한 냄새와 식감으로 유명합니다.이바라키의 미토는 낫토의 수도로, 전통적인 방법으로 빨대로 싸인 낫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슈퍼에서 보통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판매합니다.)
군마에서 다르마는 다루마 인형의 발상지이기 때문에 최고의 기념품입니다.다루마 만들기 워크숍을 여는 곳도 있어, 이 기념품이 더 기억에 남습니다!

미토낫토
다루마

중부산 기념품

신겐모치는 작은 용기에 담겨 판매되는 작은 떡과자로, 키나코(콩가루)와 쿠로미츠(흑설탕시럽)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야마나시현의 인기 있는 기념품입니다.시지오카현의 우나기 파이도 중부 지방의 유명한 기념품입니다.장어는 장어라는 뜻으로, 이 과자는 장어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만, 전혀 장어 맛이 나지 않습니다.시즈오카는 뱀장어가 대량으로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의 전형적인 기념품입니다.
공예품이라면 가나자와 금박은 인기 기념품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물건이다.어디에나 있고, 모든 곳에 있어요킨파쿠, 커틀러리, 아트피스 등이 들어간 스킨케어 제품이나 화장품도 있습니다.금박과자도 있습니다.가나자와에 가면 기념품으로 금박 상품을 받을 수 있어!

신겐모치
우나기파이

간사이에서 온 기념품

교토의 나마야쓰하시( kyoto馬 is橋)는 삼각형의 얇은 떡에 팥, 말차, 초콜릿 등 여러 종류의 속을 채운 것입니다.계피 향신료 떡에 팥소를 넣은 것이 정석입니다.교토는 말차 상품도 손에 넣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물론 말차도 있습니다만, 말차 과자도 인기가 있습니다.
기념품으로 가장 인기 있는 말차 과자는 말레브랑슈의 차노카(Cha no Ka)와 말차바움쿠첸(Kyo-baum)입니다.  

야츠하시

주고쿠와 시코쿠의 기념품

히로시마산 모미지 만주는 단풍잎 모양의 만주입니다.여러 가지 맛이 있고, 튀김 모미지 만주도 인기가 있습니다.
치즈, 초콜릿, 말차, 커스터드 크림 등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도큐시마에서 인기 있는 선물은 나루토시의 인기 고구마인 나루토 긴토키를 사용한 과자입니다.

모미지만주

규슈산 기념품

하카타 토리몬은 후쿠오카 하카타시에서 온 가장 유명한 기념품입니다.일본과 서양의 퓨전 과자, 버터 맛의 흰 된장 만주입니다.나가사키의 기념품으로는 카스텔라입니다.포르투갈 원산으로 일본 과자로 만든 네모난 스펀지 케이크 같은 것입니다.미야자키는 망고로 유명하고 선물로 망고 과자를 많이 받을 수 있어요.  

카스텔라

오키나와에서 온 기념품

오키나와는 일본 최남단의 외딴 섬이다.열대성 기후로 당신은 그곳에서 독특한 음식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오키나와에서 인기 있는 기념품은 쇼트브레드와 비슷한 맛의 작은 비스킷인 친스코와 보라색 고구마 타르트입니다.
공예품은 집 앞이나 옥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사자 모양의 수호신 시사를 구한다.시사의 장식은 기념품으로 인기가 있어, 직접 시사를 만들어 집에 가져갈 수 있는 곳도 있어!


 

 

일본에서 온 최고의 기념품 리스트가 마음에 드셨기를 바랍니다.일본에서는 다양한 기념품을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친구나 가족이 좋아할 만한 선물을 고르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어떤 기념품을 사야 할지 결정할 수 없다면, 공항에는 많은 종류의 선물들로 가득 찬 면세점이 있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그러니 비행기 타기 2시간전에 도착하셔서 여류롭게 쇼핑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