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호주 쇼핑 리스트,안사면 꼭!후회하는 기념품 베스트22

by 월드스마일 2023. 3. 24.

 

호주에서 고향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22개의 기념품 구입

 

당신은 몇 주간의 여행을 마치고 호주를 떠나려고 하시나요?.고향에 있는 당신의 친구와 가족들이 당신의 귀국을 끈기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집에 가져갈 수 있는 가장 좋은 기념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왜냐하면 그들이 당신에게 말했든 말하지않았던, 아무도 더 이상 자석과 열쇠고리를 얻으려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가 당신의 고민을 덜어 줄 생각입니다.쇼핑 참고용으로 호주 기념품 목록을 작성했습니다.자~골라~골라 보세요~

 

호주산 식용 기념품

 

1. 베지마이트

이미지 크레딧:브렛 혼도
물론 모두가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하지만 집에 베지마이트 한 병이라도 가지고 온다는 건 랜드 다운 언더에 가봤다는 뜻이지남은 양조업자의 효모 추출물로 만든 이 검은 호주산 스프레드만 있으면 토스트가 맛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여러분은 베지마이트가 빵과 버터와 함께만 먹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호주 사람들은 스파게티, 비프스튜, 그리고 토마토 토스트를 만들 때도 그것을 사용해요!

구입처:울워스

가격: 3.35 호주달러부터

 

2. 팀탐

이미지 크레딧:빌비
아르노트의 유명한 크림 샌드위치는 친구들을 위해 몇 개의 가방을 집으로 가져오는 것을 잊기에는 너무 좋다.이 과자들은 다른 맛으로 나오므로 반드시 다 먹지는 않더라도 대부분 먹어보세요.가격이 매우 낮아질 수 있기 때문에 판매되는 슈퍼마켓을 조심하세요!

구입처:울워스

가격: 1.80 호주달러부터

 

3. 바이올렛 크럼블

이미지 크레딧:위키미디어 이미지
호주는 팀탐스만의 문제가 아니다.만약 여러분이 아삭아삭하고 벌집이 가득한 무언가를 집으로 가져오고 싶다면, 바이올렛 크럼블 초콜릿 바는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이 달콤한 간식들을 여행 가방에 조심스럽게 포장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집에 도착하기도 전에 부서질 거예요.

구입처:울워스

가격: 호주달러1부터

 

4. 캥거루 육포

이미지 크레딧:Australian made 공식 웹사이트
호주 헤리티지 호텔에서 제공하는 유명한 캥거루와 악어 피자를 집으로 가져갈 수 없기 때문에, 대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캥거루 육포를 사주세요.식료품점이나 기념품 가게에서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이 캥거루 육포는 세계적으로 더 널리 팔리고 있는 전통적인 육포의 독특한 변형입니다.

구입처: Cole's Supermarket

가격: 5.45 호주달러부터

 

5. 하이스 초콜릿

이미지 크레딧 : Kristina D.C. 호프너
만약 당신이 시드니에 있고 퀸 빅토리아 빌딩에 방문했다면, 당신은 아마 헤이스 초콜릿의 작은 가게 안에서 몇몇 사람들을 봤을 것이다.1915년 이래 전국 15개 이상의 점포에서 문을 연 장인의 초콜릿은 수작업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입처:시드니 퀸 빅토리아 빌딩의 High's Chocolates

가격: 0.90 호주달러/6g부터

 

6. T2의 차

이미지 크레딧:T2 공식 웹사이트
T2는 호주의 전문 찻집 체인입니다.그들은 일년 내내 다양한 종류의 차를 이용할 수 있다.차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한두 봉지를 가져다 주는 게 어때요?

구입처: 멜버른, Little Collins St 269번지

가격: 17 호주달러부터

 

7. 야라 밸리의 와인

이미지 크레딧:Wine Yarra Valley 공식 웹사이트
멜버른 방문객들은 보통 야라 밸리로 당일 여행을 간다.관광객들은 다양한 와인, 치즈, 초콜릿을 포함한 미식 투어를 위해 빅토리아 와인 산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투어가 끝난 후, 여러분은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와인 몇 병과 여러분을 위한 한 병을 줄 수 있습니다!

구입처:와인 야라 밸리

가격: 호주달러 24부터

 

8. 빅포드 라임 주스 코디얼

이미지 크레딧: Bickford’s Official Website
1874년 이후 빅포드사는 호주인들에게 그들의 시그니처인 라임 주스 코디얼을 제공해 왔습니다.울워스에서도 갈증 해소 제품을 빠르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처:울워스

가격: 3.85 호주달러부터

 

호주에서 기념품으로 구입해야 할 필수품

 

9. 본디워시

이미지 크레딧:본디워시 공식 웹사이트
본디는 호주의 해변이 아니다.호주 제품군의 브랜드명이기도 합니다.손빨래부터 개빨래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아기에게 해로울 수 있는 합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100% 순한 베이비 워시가 베스트셀러 중 하나입니다.

구입처 : 본디워시, 굴드 76번가, 본디비치

가격: 호주달러1부터

 

10. 루카스 파파우 연고

이미지 크레딧:루카스 파파우 공식 웹사이트
루카스의 파파우 연고는 미셸 판조차 집착할 정도로 진정 효과가 있다.벌레에 물린 상처나 가벼운 화상도 진정시킬 수 있는 국소 어플리케이션입니다.신기하죠?일부 제조업체가 소비자를 속이기 위해 이 제품의 빨간색 포장을 베꼈다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당신이 진짜 루카스 파파우 연고 재고상으로부터 구매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구입처:울워스 / 콜스 / 빅W 백화점 / 프라이클린 약국

가격: 5.25 호주달러부터

 

11 에뮤오일 보습제

이미지 크레딧:Emu Tracks 공식 웹사이트
자, 그거 재미있네요!스킨케어에 집착하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보습제에 열광할 거라고 생각하세요?에뮤 오일은 피부의 노화 상태를 개선하고 주름도 예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구입처 : Emu Tracks

가격: 8.50 호주달러부터

신발 및 액세서리

 

12 어그 부츠

이미지 크레딧: 맨틀플라이
오, 친구!어디서 왔든 어그 부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그들의 양가죽 부츠는 관광객들이 고향으로 가져간 호주 최고의 기념품 중 하나이다.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동물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그들이 이 부츠를 어떻게 만드는지 알고 싶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구입처:오스트레일리아 어그 오리지널

가격: 89 호주달러부터

 

13 캥거루 가죽제품

이미지 크레딧:Real McCaul 공식 웹사이트
리얼 맥콜은 캥거루 가죽으로 만든 지갑, 가방, 재킷과 같은 가죽 제품을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캥거루 가죽은 벗겨지지 않는 두께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내구성이 좋은 가죽으로 증명되었다.질 좋은 가죽 제품을 찾고 있다면 반드시 캥거루 가죽을 사용해 주십시오.

구입처 : Real McCaul, 77 Memorial Dr Eumundi, 퀸즐랜드

가격: 29 호주달러부터

 

14. 오팔 보석

이미지 크레딧: tarahutch
시드니의 대중교통 카드가 오팔 카드라고 불리는 것은 당연하다.오팔은 호주의 국가 원석이다.

구입처: Opal Mind, George St 55, The Rocks NSW 2000, 호주

가격: 최대 15,000 호주달러

 

호주 원주민 기념품 및 장식

 

15. 부메랑

.

이미지 크레딧: Moerschy
호주에서 부메랑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원주민 사냥꾼들은 사냥할 때 이 독특한 호주 상징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구입처 : 더 락스센터 11번지 더 락스샵의 오즈 선물

가격: 16 호주달러부터

 

16. 원주민이 디자인한 것

이미지 크레딧:Bulurru 공식 웹사이트
식탁보부터 가방까지 호주의 정통 원주민 예술 디자인 제품들은 집으로 가져갈 가치가 있다.원주민 예술가와 커뮤니티 회원들은 당신이 Bulurru Australia에서 물건을 사면 그들의 디자인에 대한 로열티를 받는다.

구입처 : Bulurru Australia

가격: 19 호주달러부터

 

17 디제리도스

이미지 크레딧:샘 하우짓
호주 원주민들의 또 다른 생산물은 디제리도이다.당신은 이 관악기를 트럼펫이나 파이프에 비유할 수 있다.비록 10피트까지 길 수 있지만, 우리는 당신의 음악적인 취향을 가진 친구들이 이 악기를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구입처: Spirit Gallery

가격: 140 호주달러부터

 

Novely Australia 기념품 및 기발한 상품

 

18. 네드 켈리 포스터

이미지 크레딧:영국 도서관
네드 켈리 포스터나 네드 켈리와 관련된 건 뭐든 구할 수 있어네드 켈리, 즉 호주의 로빈 후드는 호주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사람 중 한 명이다.켈리와 갱은 악명 높은 부시랜저로 널리 알려져 있다.

구입처:철의 무법자

가격: 14.95 호주달러부터

 

19 박제

이미지 크레딧:와일드 리퍼블릭 공식 웹사이트
코알라, 캥거루, 에뮤, 태즈메이니아 데빌.누가 푸석푸석하면서도 귀여운 인형을 원하지 않겠어요?

구입처 : KMart

가격: 호주달러부터7

 

20. 시드니 하버 브리지 코트 행거

 

이미지 크레딧(L-R): Koalafication 공식 웹사이트; Bits of Australia 공식 웹사이트
상징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시드니 하버 브릿지를 보지 않고 호주를 방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사진 외에도 시드니 하버 브릿지를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시드니 하버 브릿지 코트 옷걸이를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어 몇 년이 지나도 호주의 한 조각을 집에 둘 수 있습니다.

구입처: 호주 일부 지역

가격: 6.95 호주달러부터

 

21 문구류

이미지 크레딧:호주 공식 웹사이트의 일부
문구류도 좋은 호주 기념품이 됩니다!그 나라의 문화를 뽐내는 독특한 디자인이 있을 뿐만 아니라, 꽤 유용하고 실용적입니다.이 식물성 호주 모듬 카드 팩은 다양한 색상의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가장 좋은 부분?카드와 포장 자체는 100% 소비 후 폐기물로 현지 제작!궁극적으로, 친구와 가족에게 편지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선물을 분명히 고마워할 것이다.

구입처: 호주 일부 지역

가격: 25 호주달러부터

 

22. 호주의 아이콘 티타월

이미지 크레딧:Australia the Gift Official 웹사이트
당연히 가정용품도 사랑스럽고 기능적인 선물입니다.이 호주의 아이콘 테마의 티 타올은 당신의 여행과 모험을 떠올리게 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동시에,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당신의 초라한 주거지에 색채를 더합니다.모닝커피나 애프터눈 티를 마실 때 곁에 두기에도 딱!

 

구입처:오스트레일리아 더 기프트

가격: 호주달러5부터

 

 

이 호주 기념품들을 가지고 집에 오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예산이 얼마든 간에, 많은 제품들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가격도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을 위한 기념품을 호주에서 쇼핑하면서 친구와 가족을 위한 특별한 것을 사는 것도 어렵지 않다.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기념품들을 다 사지 못하게 하는 것은 단지 수하물 허용량의 문제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