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태국 쇼핑리스트, 꼭!사지않으면 후회하는 기념품 베스트10

by 월드스마일 2023. 3. 23.

태국에서 살 것 - 10가지 최고의 기념품&선물★

 

태국에서 가장 좋은 기념품은 모든 관광객이 친척이나 친한 친구에게 돌려주기 위해 꼭 사야 하는 기념품이다.문화, 자연, 사람들의 친근감, 정교함, 뛰어난 장인정신, 태국의 독특한 선물 등이 풍부한 태국으로 여행을 가는 길이며, 여기에 태국을 떠올리게 하는 22개의 기념품이 있다.

 

1. 태국 실크

실크는 외국에서 구입하기 어렵기 때문에 유럽과 미국 사람들은 매우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만, 일반적으로 태국에서는 팔리고 있습니다.디자인과 장인 정신이 문화와 전통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그것은 또한 문화를 홍보하기 때문에 태국에서 추천하는 기념품 중 하나입니다.

가격대:THB 125 ~THB 5,300

구입하기 가장 좋은 장소: 방콕의 Jimthomson Surawong

2. 태국 수공예

벤자롱 부적은 도자기 점토(포르셀레인 도자기)를 이용해 에나멜을 칠한 유약토기와 벤자롱이라는 부분이 백기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점토로, 일반적으로 검은색, 흰색, 노란색, 빨간색, 녹색의 다섯 가지 색상으로 제작되는 작품에 새겨진 무늬이다.현재, 이 5가지 원색보다 더 많은 패턴과 색상을 적용하는 것이 많다.과거에 사용된 물감은 광물을 유약과 혼합하여 소성하여 만든 물감입니다.가마에 담기 전에 용기에 무늬를 그려서 아름답고 빛나는 벤자롱이 될 때까지.

가격대:THB 300 – THB 1500

구입하기 가장 좋은 장소: 방콕의 차투작 시장

3. 은식기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라나의 지혜인 은장신구는 태국의 명물 중 하나가 될 때까지 다른 어떤 보석에도 뒤지지 않고 탁월하고 독특하며 절묘하게 아름답다.그것은 국제 시장에서도 받아들여지고 있다.

가격대:THB 300 – THB 1500

구입하기 가장 좋은 장소: 방콕의 차투작 시장

4. 태국 복싱 팬츠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알려져 많은 관광객들이 무에타이 반바지를 사기 위해 몰려든다.저희 무에타이 복싱 선수들이 세계적인 명성을 많이 얻었기 때문에 많은 관광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태국의 무술과 호신술은 많은 외국인 팬들이 있을 때까지 전 세계적으로 존경받고 있다.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는 것도 이상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진짜 물건은 태국에서만 살 수 있으니까요.

가격대:THB 300 ~THB 1,300

구입하기 가장 좋은 장소: 스포츠 숍, 방콕

5. 파카오마

태국인의 특징 중 하나인 파카오마는 대대로 우리와 함께해온 자랑거리 중 하나이다.집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옷이 될 때까지 거의 모든 지역에서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대부분의 태국 사람들은 머리 장식으로 로인백을 사용한다.이후 태국 남성들은 천으로 허리를 묶고 여행용 짐 싸기, 무기 싸기, 목욕할 때 착용하기, 몸 닦기, 잠자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했다.나중에 리노사우루스 옷감으로 갈아입기 전에 이 다목적 옷감을 '웨이스트 키안 옷감'이라고 부르십시오.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은 전국에 퍼졌고 태국의 생활 방식에 부수되는 의복으로 발전했다.

가격대:THB 130 ~THB 200

구입하기 가장 좋은 장소: 삼풍, 삼판타웅, 방콕

6. 코코넛 제품

코코넛 껍질로 만든 제품이 무엇이든 간에, 코코넛 껍질 램프, 커틀러리, 비누 접시, 조미료 세트, 커피 컵, 국자, 컵,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포함하여 많은 외국인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코코넛 껍데기의 예술은 아름답고 이국적이며 시크하다.그것은 집을 꾸미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이것은 받는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또 하나의 지역 지혜의 선물입니다.

가격대:THB 89 ~THB 399

구입하기 가장 좋은 장소: 방콕의 Swanson 식음료 또는 파머스 마켓

7. 라면

이베이 시장에서 인기 상품이라면 이미 인기 상품으로 거듭날 때까지 주문이 많은 마마, 와이웨이, 얌얌퀵은 아무도 모른다.만약 외국인 친구들이 태국을 방문할 기회가 생긴다면.매콤한 샐러드, 폭포, 탐얌 해산물 등 다양한 맛으로 도착했기 때문에 해외에서 다시 사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다양한 맛으로 배를 채우세요.

가격대:THB 6 ~THB 15

구입하기 가장 좋은 장소:태국 세븐일레븐 편의점, 슈퍼마켓

8. 꼬끼리 바지

코끼리 팬츠도 외국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선물입니다.왜냐하면 태국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코끼리 무늬의 팬츠이기 때문입니다.이 바지는 다양한 색상의 다양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원단이 헐렁해서 착용감이 좋습니다.피부에 밀착되지 않고, 불쾌감이나 더위도 느끼지 않는 가벼운 원단입니다.대부분의 관광객들은 태국에 올 때 코끼리 바지를 입는다. 물론이다.물론,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을 본국으로 다시 사거나 기념품으로 사야 한다.

가격대:THB 39 ~THB 169

구입하기 좋은 장소: 방콕 카오산로드

9. 툭툭 모델

사람들이 항상 고수해온 전설에 따르면, 이런 종류의 차를 이용하러 오는 외국인들은 그것을 뭐라고 부를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은 "뚝"이라고 불리고, 그 이후로 전 세계 사람들의 이 태국 아이덴티티카의 이름이 되었고, 툭툭은 관광객들을 편안하게 여행하게 할 수 있다.관광지의 분위기를 가까이서 보세요.외국인을 감동시키는 툭툭은 태국 여행의 상징이라는 것을 잊지 말고 바람을 맞으며 앉아라.

가격대:THB 200 ~THB 430

구입하기 좋은 장소: Salaya, Nakornpatom

10. OTOP 가공 태국 과일

태국 과일은 해외에서 유명하다.물론, 두리안, 용안, 또는 우리 집의 다른 과일들은 많은 외국인들에게 흥미로울 것입니다.가공식품 카테고리는 일반 매장 및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해외 친구들이 가족과 함께 먹을 기념품으로 가져가시면 매우 적합합니다.

가격대:THB 29 ~THB 890

구입하기 가장 좋은 장소: 방콕의 King Power Rangnam

결론

태국의 선물이나 기념품은 외국인들이 좋아하고 인상적이라고 생각하는 선물입니다.태국어를 반영해 기념품을 만들겠다는 의도로 장인정신을 표현한 독특한 정체성입니다.이런 곳은 없어요.따라서, 태국을 방문하는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가기 위해 기념품을 사야 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물론 공항 서비스를 이용하면 짐을 많이 운반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